고객들 입장에서는 휴대폰 명의자가 본인이 확실하니까 그런 말을 하는거겠지요. 하지만 역지사지로 입장을 바꿔서 생각해보면 사기 업체가 있는만큼 사기를 치려는 고객들도 많습니다.



그래야지 혹시나 차후에 문제가 생길때 환불, 피해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는 소액결제와 달리 사용자가 직접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받아 콘텐츠를 구매하여 매입자에게 판매하는 방식인데, 말은 어렵게 들릴 수 있지만 실제로는 소액결제현금 보다 훨씬 간편할 수 있습니다.

업체 당사는 정직하게 영업을 하지만 그렇게 영업을 하다보면 휴대폰 실명의자도, 업체도 피해를 입게 되는 경우가 많아지는거죠.

하지만 현재는 명세서에 “스마트폰 정보이용료”에서 “콘텐츠 이용료”ë¡œ 명칭이 바뀌었습니다.

구글에서 정보이용료 현금화(또는 콘텐츠이용료 현금화)ë¡œ 검색을 í•´ë³´ë©´ “정보이용료 삽니다, 콘텐츠이용료 삽니다, 구글결제 삽니다, 구글플레이 현금화” 등과 같은 광고나 정보이용료 매입 업체들의 홈페이지, 게시물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상품권, 소액결제, 정보이용료 현금화는 직접 대면하지 않고 전화나 카톡만으로도 진행이 가능한 방법이기 때문에 언제 어디서나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구글 플레이에서 결제한 금액은 소액결제와 마찬가지로 익월 휴대폰 요금과 합산되어 청구되며 휴대폰결제(콘텐츠이용료) 항목으로 표기 됩니다.

그래서 가격이 과거에 비해 안정적이어서 여러 곳에서 문의할 필요가 없어졌습니다.

소액결제 현금화는 문화상품권을 이용해서 현금화하는 방법을 주로 사용하지만, 정보이용료 현금화는 위에 언급한 콘텐츠이용료를 결제해서 현금화하는 방법을 사용합니다.

리니지로 결제하고갑니다. 한도 꽉 채워서하니까 서비스도 챙겨주시네요 감사합니다. 앞으로 자주 이용할게요.

정보이용료 현금화 방법은 큰 의미에서는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 중 정보이용료 현금화 한가지라고 볼 수 있습니다. 정보이용료 현금화란 것도 결국은 핸드폰 소액결제를 이용하기 때문입니다.

실제로 원스토어, 구글 플레이에서 정보이용료를 결제해서 현금으로 환전하길 원하는 분들은 아래 방법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휴대폰으로 소액결제할 수 있는 구글플레이 스토어 정보이용료의 종류도 점점 다양해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구글 기프트 카드 등)

모바일 게임으로 아이템을 구매하는 정보이용료 현금화 등 게임이나 어플에서 결제를 할때 빠져나가는 금액이 콘텐츠이용료 입니다.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고객들 입장에서는 휴대폰 명의자가 본인이 확실하니까 그런 말을 하는거겠지요. 하지만 역지사지로 입장을 바꿔서 생각해보면 사기 ì—…ì²´ê°€ 있는만큼 사기를 치려는 고객들도 많습니다.”

Leave a Reply

Gravatar